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 대출의 경우에는 각종 자격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에는 이러한 자격조건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떄문에 직장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불이익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는 소액결제로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미납이나 최근의 연체기록 없이 요금 납부면에서 깔끔한 상태면 모든 상품이 결제가 잘 되기 때문에 그만큼 수수료를 절감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소액결제로 상품을 구입하여 적당히 쓰다가 중고시장에 개인에서 판매하여 일정 현금을 다시 확보하는 흔한 중고거래와 비슷하나 시간과 절차를 쫘악줄여서 지금 당장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약간의 편법과 같다고 보심 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부터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등등… 궁금하신 모든 것에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 대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충전 시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합산하여 요금이 나오므로 지출 가능한 금액만 소액결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